트롤비즈, 한혜진 2017 WINTER 광고 비주얼추가 공개

모델 한혜진의 독보적 미모의 광고 비주얼이 공개되어 화제이다.

20일 한혜진이 뮤즈로 활동 중인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트롤비즈는 한혜진과 함께한 2017 WINTER 광고 비주얼을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한혜진은 고혹적인 눈빛과 섬세한 포즈로 독보적인 절정의 미모를 선보였으며, 관능적이면서도 우아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가 그녀의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고스란히 담아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우아한 눈빛 뿐 아니라 내추럴한 미소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담아내며 다채로우면서도 고급스러운 그녀 특유의 매력을 완벽하게 완성시켰다. 

한혜진의 미모만큼이나 그녀가 선보인 주얼리 스타일링 역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양한 디자인의 비즈를레이어드하여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였으며, 은근한 세련미가 더해진 반지와 목걸이로 그녀의 가녀린 팔목과 목선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광고 속 한혜진처럼 화려한 원피스와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고, 내추럴한 니트와 함께 연출한다면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한혜진의 독보적인 미모를 완성시켜준‘트롤비즈’의 2017 WINTER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중동점, 킨텍스점, 가든파이브점, 디큐브시티점, 무역점, 미아점, 판교점, 갤러리아타임월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