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8일까지 호수공원 일대… 볼거리 선사

‘2017고양호수꽃빛축제’가 내년 2월 18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 점등식이 진행된 지난 16일에는 파이어, LED 퍼포먼스와 함께 화려한 불꽃쇼가 펼쳐졌다. 사진은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쇼의 모습.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15일부터 내년 2월 18일까지 호수공원 일대에서 '2017 고양호수꽃빛축제'를 열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축제는 낭만적인 야외 불빛 정원과 멀티미디어 아트쇼가 펼쳐져 볼거리를 선사했다.

행사장 입구는 황금빛 미로와 시시각각 색이 바뀌며 화려한 디지털 쇼가 펼쳐지는 8m 높이 빛 타워가 설치돼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산타클로스 마을,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한 메타세쿼이아 산책로, 달빛 터널, 무지개 계단 등도 조성됐다.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을 응원하는 조형물도 설치, 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

고양꽃전시관 광장에는 다양한 물고기 조형물이 조명과 어우러져 장관을 연출했다.

호수 위에 설치하는 '빛의 성'에서는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쇼가 펼쳐졌다. 물 위에 반사된 모습까지 더해져 아름답고 신비한 모습을 선사했다.

또한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올해의 마지막 날인 31일, 설 연휴인 내년 2월 15일에는 특별 이벤트로 불꽃쇼, 밴드 공연, LED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축제 기간 실내 공연장에서는 금∼일요일과 휴일에 오후 6∼10시 팝페라, 뮤지컬 갈라쇼 등 다양한 공연이 열린다.

이 밖에 빙어·송어 잡기 체험, 크리스마스·겨울 소품 만들기 등의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군밤, 군고구마, 호떡 등 겨울 먹거리 판매점이 운영됐다.

관람은 월∼목요일 오후 5∼10시, 금∼일요일 오후 5∼11시 가능하다. 관람료는 무료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