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발효화장품 브랜드 '라니힐' 론칭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한국 장인의 600년 전통 발효성분인 이화곡 효모 추출물과 진귀한 송로버섯에서 분리한 효모 추출물을 담은 신규 프리미엄 발효화장품 브랜드 ‘라니힐(laniheal)’을 론칭한다. 

‘라니힐’은 천국이라는 뜻의 ‘LANI’에서 유래한 브랜드명으로 ‘천국에서의 휴식’이라는 의미를 가지며 발효효모 성분을 통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의 변화와 진정한 피부 안식처를 선사한다는 뜻을 담았다. 

좋은 효모가 좋은 발효를 만들어낸다는 점에 착안해 선보이게 된 ‘라니힐’은 10여년 동안 연구해 온 LG생활건강의 발효화장품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았으며 오랜시간 공들여 찾아낸 발효효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본래의 윤기, 탄력, 빛을 끌어올려 준다. 

또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파라벤, 합성유기색소, 합성향료,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페녹시 에탄올 등 6가지 성분을 무첨가했다. 

이번 론칭으로 선보이는 라인은 ‘밸런싱 라이프’와 ‘워터풀 라이프’ 두 가지다. 

대표 라인인 ‘밸런싱 라이프’는 전통 발효 기법인 이화곡 발효법을 응용해 얻어낸 이화곡 효모 추출물과 송로버섯에서 분리한 트러플 효모 추출물로 이뤄진 ‘미라클 발효효모’ 성분을 담았으며 토너, 에센스, 에멀전 크림 4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밸런싱 라이프 더 크림’은 고농축 세라마이드 안정화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선사해주는 고보습 크림 제품이다.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며 바르고 잔 다음날에도 촉촉함과 매끈함을 느낄 수 있다. 

‘워터풀 라이프’ 라인은 꽃 효모 추출물, 꽃 발효물, 자작나무 수액 등 보습 성분이 이화곡 효모 추출물, 트러플 효모 추출물과 함께 어우러져 넘치는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분 라인으로, 토너, 에멀전, 크림 3종으로 선보였다. 

‘라니힐’은 1월 다양한 온라인쇼핑몰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에 앞서 12월 11일부터 20일까지 롯데아이몰에서 선론칭 행사를 실시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