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용 보조재 배합기술 응용·연구개발

포천시 자작동 경기대진테크노파크에 사무실을 두고있는  농업회사법인인 (주)육성에그리는 순수천연물질을 활용한 농업용 보조재 배합기술을 기반으로 응용 연구개발을 하는 회사이다.

직접연구한 천연원료의 배합기슬을 기반으로 농생명산업분야의 제품을 생산해 판매중이며 최근 시대적관심을 받고있는 수경인삼의 '담수경재배' 기술을 국내최초로 상용화 했으며 경기도내 양평군을 비롯 김포시,시흥시 등 3개소에 인삼담수경 재배농장의 시설을 설치운영하고 있다.

이회사에서 재배하는 (새싹)수경재배품목은 호삼이며 고품질(잔류무농약 고사포닌)인삼으로 식품과 화장품약품의 원료시장에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담수경재배(새싹)수경인삼은 2년생이상 묘삼(다년근생 재배도가능)을 사용해 첨단 식물공장에서 수경재재방법과 농약을사용하지 않고 청정환경관리 기술로 1개월정도의 단기간 또는 장기간으로 최대 2년까지재배할 수 있다.

잎, 줄기 부리가 붙어 있는 최소 2그램이상크기의 전초형태의 수삼이며 뿌라사포닌 함량은 3.85mg/g, 잎과줄기는 39.69mg/g로서 높아 식품원료로 활용가치가 높으며 수삼 뿐만아니라 잎까지 전체를 셀러드나 쌈채소 녹즙 등 신선한 식재료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이회사 제품중 100%로 천연원로로 만들어진 '딸기조아' '토마토조아' '파프리카조아' '채소조아'는 엽면시비해 칼슘과 마그네슘 및 미량원소를 공급하며 선장 촉진 병해충 면역력증가에 탁월안 효능이있다.

이밖에도 육계닭용제품으로 꼬꼬조아는 닭들의 소화흡수율 증가와 닭의 배변냄새 감소와 대장내 미생물활성도 증가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