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입장권 예매자 대상 관광지 이벤트

경기관광공사(사장 홍승표)는 60여일 앞으로 다가온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성공적 개최와 사전 붐업 조성을 위해 올림픽 입장권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 ‘경기(競技) 보고, 경기도(京畿道) 보고’ 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기도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관광지 연간회원권, 입장권과 숙박시설 숙박권 등 총 22종, 140여명분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과 빙상, 슬라이딩, 설상 등 15개 종목 입장권을 구매한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이미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들도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1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www.ggtour.me) 접속후 올림픽 입장권 예매사이트(https://tickets.pyeongchang2018.com)의 구매자 회원ID, 성명, 연락처, 주소만 기재하면 응모된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2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전 국민들의 관심을 모아 경기도 관광지를 함께 둘러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히며 “아직 평창올림픽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은 분은 이달 말까지 구매하시면 응모를 통해 경기도 여행의 기회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