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핫스팟 패션
'고백부부' 장기용, 대학 선배미 뿜뿜알라스타 다운 자킷 훈남을 더 남자답게
  • 일간경기
  • 승인 2017.12.07 17:50
  • 댓글 0

최근 종영한 KBS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훈훈한 대학선배 ‘정남길’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장기용의 세련되면서도 남성스러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추운 겨울 시즌을 맞아 모델 겸 배우 장기용의 ‘시티 아웃도어룩’ 화보를 공개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그가 낭만의 도시 파리를 사랑하는 이유(Reason to love Paris)’를 컨셉으로 촬영된 화보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리를 배경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알라스카 다운재킷과 장기용의 훈훈하고 남성스러운 무드가 어우러져 모던한 시티 라이프 패션 화보로 완성됐다.

화보 속 장기용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고백부부 속 ‘정남길’처럼 남성적이면서도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다. 모델 출신답게 시크한 블랙 컬러부터 개성 강한 화이트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짧은 보머 스타일, 허벅지를 살짝 덮는 야상 스타일, 요즘 유행하고 있는 롱패딩 스타일 등 길이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재킷룩도 감각적인 포즈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눈길을 끈다.

화보에서 장기용이 착장한 알라스카 다운은 극지방 탐험대 컨셉의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의 프리미엄 헤비 다운재킷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에 길고 풍성한 4.5cm 라쿤 퍼(Fur)를 적용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충전재로는 구스다운을 솜털과 깃털 90:10 비율로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였으며, 안감 부위에 열을 축적하는 축열메쉬 소재를 사용해 한 겨울에도 다운 하나로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파리를 배경으로 한 장기용의 시티 아웃도어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간경기  ilgangg@naver.com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패션면 다른기사 보기
일간경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