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 저녁 7시 아름다운 하모니 펼쳐져

(재)군포문화재단은 내달 2일 저녁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2017 송년음악회를 연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8년 새해의 행복을 기원하고자 마련된 이번 송년음악회는 경기문화재단의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의 기획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장윤성 지휘자가 이끄는 군포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에 소프라노 서활란, 메조소프라노 추희명, 테너 이재욱, 바리톤 함석헌이 출연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인다.

특히 지난 8월부터 군포시민 100여 명으로 구성돼 연습해온 군포시민합창단이 군포시립여성합창단과 함께 무대에 올라 베토벤의 '합창'과 김효근의 '눈'을 부를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2014년 처음 결성된 이후 4년째 운영 중인 군포시민합창단은 20대부터 70대에 이르는 군포시민들로 구성돼 있으며 매주 정기적 연습을 통해 이번 음악회를 준비해 왔다.

군포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를 위해 시민합창단 단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 연습하고 준비했다”며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송년의 밤을 보낼 수 있는 이번 음악회에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2만원이며, 문화회원은 20%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