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3일까지 조례및동의안 15건 의결

가평군의회는 23일 본회의장에서 고장익 의장 및 의원들과 김성기 군수를 비롯한 각 실·과·소장 등 방청객이 참석한 가운데 제267회 제2차 정례회 개회식을 가졌다.

다음달 13일까지 21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되는 이번 정례회 개회식에서 김성기 군수의 시정연설을 청취하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의 건 등을 의결했다.

군의회는 이번 회기를 통해 이종훈 의원을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2018년도 일반 및 기타 특별회계 세입세출 예산안과 2018년도 가평군 기금운용계획안 및 2018년도 세출예산 출자출연 계획안 등 2018년도 상수도 및 하수도사업특별회계 세입세출 예산안 등을 심의하게 된다.

또한 가평군 지역발전협의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 및 가평군 지방공무원 여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가평군 저출산·고령사회정책 지원 조례안, 가평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운영 조례안, 가평군 군계획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가평군 자라섬 캠핑장 관리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을 비롯해 가평군 군립도서관 관리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18년도 가평군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등 가평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민간위탁 동의 안까지 총 15건의 조례안 및 계획안, 동의안 건에 대해 각 실과소장의 제안설명을 청취하고 특위활동을 통해 심의 의결한다.

특히 군의회는 28일부터 총 5차에 걸쳐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열어 2018년도 각 실과소의 계획안 및 예산안에 대한 설명을 청취하고 자체 심사를 통해 심의 의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