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내수판매 확대 위한 밀착 마케팅 강화
상태바
쉐보레, 내수판매 확대 위한 밀착 마케팅 강화
  • 송홍일 기자
  • 승인 2017.10.26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비전기업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쉐보레가 26일 한국지엠 부평 본사에서 인천비전기업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 제품 판매증진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밀착 마케팅을 강화한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 인천비전기업협회 오현규 회장 및 인천지역 내 쉐보레 대리점 대표들이 참석, 인천지역 자동차 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강화의 기틀을 마련했다. 

쉐보레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인천비전기업협회 회원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특별 구입 혜택 및 무상 방문 애프터 서비스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한다. 더불어 인천비전기업협회의 1200개에 달하는 회원사를 대상으로 쉐보레 제품의 판매조건을 안내하고, 쉐보레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인천비전기업협회 회원사 임직원들이 인천지역 내 쉐보레 대리점에서 자동차를 한 대씩 구입할 때마다 대리점에서 5만원씩 인천비전기업협회에 자율적으로 기부, 지역과 함께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인천비전기업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쉐보레 제품의 판매 증진은 물론, 인천시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쉐보레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은 물론, 지역 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인천비전기업협회 오현규 회장은 “인천 경제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쉐보레 브랜드의 성장은 곧 지역 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것”이라며, “쉐보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지원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 사회 복지증진에 일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회사 출범 15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간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공식 참여하며 대대적인 판촉을 벌이고 있다. 이달 말까지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차종별 최대 9% 또는 351만원 상당의 구입 혜택도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