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생생라이브 Hot Photo
수지 "가을 여신이란 이런 것"디디에두보, 2017 F/W 비공개 광고 비주얼 공개
  • 일간경기
  • 승인 2017.10.26 10:11
  • 댓글 0

26일 수지가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수지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수지는 포근한 느낌의 니트 원피스와 타이즈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센슈얼한 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수지는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과 우아한 포즈로 그녀만의 독보적인 자연미를 발산했으며, 흘러내리는 머리카락과 수지의 가녀린 목선, 쇄골을 타고 흐르는 빛과 그림자는 그녀의 여성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수지와 디디에 두보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완벽한 광고 비주얼 속 그녀가 선보인 주얼리 역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지의 페미닌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두 가지 진주 이어링은 은은한 세련미와 우아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게 해주었으며, 청블루 다이아몬드와 브라운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목걸이 레이어드 스타일링은 니트웨어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한편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수지가 착용한 귀걸이는 큰 관심 속에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홍주 귀걸이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간경기  ilgangg@naver.com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Photo면 다른기사 보기
일간경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