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년 제정되어 국내 어린이 책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고 발전을 도모해온 ‘황금도깨비상’이 제24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전 국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응모신청
- 참가신청 : 2017년 10월 31일까지
                 (우체국 접수 날짜 10월 31일까지 유효)
참가대상
신인 및 기성 작가(등단 10년 이내)
참가방법
[주제]
[동화(단편 및 장편)]
- 중고학년 어린이들을 위한 단편 5편 이상 또는 장편동화 1편을
   응모하실 수 있으며, 형식에 제한없이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참신한 동화를 기다립니다.
[그림책]
- 세상을 바라보는 참신한 시선과 멋진 상상이 담긴 이야기, 무엇보다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그림책을 기다립니다. 역량 있는 작가들을 발굴해 온 ‘황금도깨비상’ 작품 모집에
   여러분의 적 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기대합니다.
[접수방법]
-접수처 : (우: 06027)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길 62 강남출판문화센터 4층
             비룡소 편집부 황금도깨비상 (동화/그림책) 담당자 앞
[유의사항]
[동화 부문]
중,고학년을 위한 단편동화 5편 이상, 또는 장편동화 1편 이상의 미발표 창작물.
- 전체 분량 300매 내외(200자 원고지 기준)로, 단편의 경우 묶었을 때 단행본 한 권 분량이 되어야 합니다.
* 매수는 작품 구성에 따라 다르기에 반드시 지켜야 하는 기준은 아닙니다.
※ 아래 2가지를 모두 보내주세요.
   1) 원고 출력물(A4) 2) 응모지원서(비룡소 홈페이지에서 응모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받아 작성)
[그림책 부문]
아래 2가지를 모두 보내주세요.
1) 가제본(글과 그림을 완성하여 컬러프린트하고 이야기 순서대로 묶어서 제출)
2) 응모지원서(비룡소 홈페이지에서 응모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받아 작성)
* 원화는 받지 않습니다. 원화를 제출하시더라도 반환해드리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가제본의 페이지 수, 판형, 종이 종류, 제본 형식은 모두 응모자 자유입니다.
문의
- 이메일 : bir@bir.co.kr (전화 문의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