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 연휴는 약 10일에 달하는 최장기간으로 다들 추석 맞이에 한창이다. 연휴가 긴 만큼 평소에 소홀했던 가족이나 친지들, 고마운 분들에게 드릴 선물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럭셔리하거나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에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올해 추석은 럭셔리 아이템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 각광받을 전망이다. 올 추석,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잡은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다면 이보영과 송윤아가 선택한 3PCS 세트에 주목해보자.

▶편안+고급스러운 세트 아이템

이보영이 선보인 울 소재, 톤다운 된 컬러의 가디건, 풀오버, 팬츠 세트는 추석 연휴 귀경길 패션은 물론 라운지 웨어로도 제격이다. 가디건과 풀오버는 루즈핏으로 편안하고 여유롭게 착용 가능하며, 니트 팬츠는 핀턱 디테일로 슬림한 포인트를 더해 여유롭고 편안한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단정하고 젠틀한 세트 아이템

조금 더 젠틀한 패션을 원한다면 송윤아가 선보인 베스트, 원피스, 자켓 세트가 제격이다.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롱 테일러드 재킷에 같은 소재로 제작된 롱 베스트는 단독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여기에 화려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하이넷 롱 원피스는 트렌디한 플리츠 디테일이 더해져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톱스타들의 럭셔리 추석 선물 아이템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