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가 방문하면 무료입장 혜택 제공

고양시에 위치한 쥬쥬동물원(원장 최실경)은 추석 황금연휴 기간인 오는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가족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할인 혜택으로는 할아버지, 할머니와 손자 등 3대가 방문 시 조부모에게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 명절을 맞아 한복을 입고 방문한 고객들은 정상요금에서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마련됐다. 조류관 앞 놀이광장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투호, 널뛰기, 제기차기, 윷놀이 등 전통놀이가 상설로 운영되며, 특별 프로그램으로 추억의 달고나 뽑기, 스피드퀴즈, 몸으로 말해요, 토끼와 거북이 마라톤 등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그 밖에 온 가족이 한가위 음식을 가지고 와서 먹을 수 있도록 동물원 내 소나무 숲 한편에 야외취사장을 운영하고, 야간에는 불빛축제와 무료 야외영화관도 운영할 예정이다.

쥬쥬동물원 관계자는 “이번 추석은 임시공휴일 지정 등으로 역대 추석 중 연휴가 가장 긴 만큼 가족과 함께 특별한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쥬쥬동물원의 추석맞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활용해 오랜만에 모인 가족, 친지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