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워터파크 - 스노우파크서 6종의 이벤트 펼쳐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아 원마운트가 이달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총 10일 간 ‘한가위 한마당’ 행사를 선보인다.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전통놀이 체험과 경품 이벤트로 풍성하다.

이 기간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는 ▲황금보름달따기 ▲투호던지기 ▲장원급제퀴즈쇼 ▲제기차기대회 ▲가족팔씨름대회 ▲한복그리팅 등 6종의 추석 이벤트가 펼쳐진다.

‘황금보름달따기’ 이벤트에는 순금 1돈이 경품으로 걸려있다. 순금 외 50만원 상당의 다양한 추석 선물이 함께 담겨 있는 투명 박스의 비밀번호 4자리를 풀어내면 모든 경품을 가져갈 수 있는 게임 이벤트다.

이 밖에도 투호, 제기차기, 팔씨름 등 민속놀이 대회가 열려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다. 투호던지기나 제기차기에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거나 가장 많은 퀴즈를 푸는 가족에게 쌀 5KG, 명절 선물세트 등 명절 선물을 준다.

상설 공연 무대가 있는 이벤트광장에서는 내달 5일 보다 큰 규모의 <윷놀이챔피언십대회>가 열린다. 온라인 사전 참가신청(https://goo.gl/stFSAh)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2~3명이 한 팀이 돼 참가할 수 있으며 토너먼트 경기로 상위 3팀까지 시상한다.

한복을 잘 차려 입은 참가 팀 가운데 3팀은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베스트드레서로 특별 시상한다. 대회 전날과 이튿날에는 퓨전 국악 공연과 전통문화 체험 행사 등이 열린다.

소셜커머스나 오픈마켓, 제휴 카드 및 통신사 할인 등을 통한 원마운트 한가위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테마파크 입장권도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방문 전 체크하면 좋다.

원마운트 ‘한가위 한마당’의 자세한 행사 일정 및 내용 등은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