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자선경기 개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9월 24일 일요일 오후 2시 30분 의정부체육관에서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2017’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지금까지 총 12회의 자선경기중 의정부에서만 7번째를 맞는 이번 자선경기에는 개그맨농구팀 더홀(사랑팀)과 연예인농구팀 레인보우스타즈(희망팀)가 대결을 펼쳐 흥미롭고 다채로운 경기를 보여 줄 예정이다.

사랑팀 출전선수는 개그맨농구팀 더홀(김재욱, 정범균, 임혁필, 황영진, 정철규, 류근일, 이영준 등), 희망팀 출전선수는 연예인농구팀 레인보우스타즈(정진운, 나윤권, 박재민, 김혁, 백준서, 심영재, 박현우, 오승윤, 기동 등), 그리고 전프로농구선수(이항범, 김원, 박광재 등)가 참가해 연예인들의 숨겨진 농구기술과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2017’ 자선경기는 농구경기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MC 박종민, 탤런트 김덕현, 문채영의 사회로 자선경기가 진행되고 가수공연으로 소냐, 프로듀서 겸 DJ김동혁과 가수 제이스타와 애프터스쿨 정아, MVP, 젤리걸 등이 공연하며, LOVECOIN 이벤트는 탤런트 최일화, 노현희, 안정훈, 정유진등이 참여하고, 스타연예인들과 이벤트, 경품 추첨(이스타항공 제공 제주도 왕복 항공권 및 씨사이드 아덴 제공 아덴힐리조트 3박4일 숙박권, 한우물 정수기, 프로농구 구단싸인볼)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중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입장권은 한기범희망나눔 정기후원자는 현장에서 1인당 2매씩 배부받을 수 있고, 행사당일 현장에서 정기회원을 신청하면 1인당 2매씩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선경기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에 지원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