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패션 트렌드‘버건디+클래식+페미닌’인기

얼마 전 바로 뚝 떨어진 기온, 요즘 같은 가을에는 레이어드 아이템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세련되면서도 개성있게, 가을 맞이 패션을 고민 중이라면 주목해보자.

▶가을의 단풍처럼...우아하고 고혹적인 '버건디' 

색채연구소 팬톤(PANTONE)에서 올 가을 유행할 컬러로 손꼽은 황갈색 포도주 컬러.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자아내 매년 가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버건디가 가진 깊고 우아한 느낌을 자아내고 싶다면 송윤아가 선보인 블라우스를 추천한다. 스모킹 디테일로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블라우스는 와이드 팬츠부터 펜슬 스커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에 매치하기 좋다. 완벽한 젠틀우먼룩을 원한다면 롱자켓도 제격이다. 입체감을 더한 인타록 자수에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주는 실루엣의 롱자켓은 간절기 필수 아이템이다. 

▶베이직 이즈 베스트, 클래식+페미닌룩

지난 시즌에 이어 레트로 무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베이직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페미닌+클래식 디테일도 인기를 끌고 있다.

가을 분위기를 한껏 머금은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실패할 수 없는 기본 아이템인 블라우스를 추천한다. 빈티지한 크림 화이트 컬러에 우아한 스트링 포인트의 블라우스는 단정한 오피스룩에도 제격이다. 클래식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싶다면 베스트가 제격.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해준다면 한층 더 화려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간절기 시즌 송윤아가 제안하는 자켓, 베스트 아이템은 프랑스 명품 조르쥬 레쉬의 ‘레이어드 3PCS’로 오는 2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조르쥬 레쉬의 더 많은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