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미콘서트 시즌3 '에픽하이&헤이즈'

하남문화재단(대표 김영욱)이 내달 2일 재단의 대표적인 시리즈 기획공연 ‘케미콘서트’ 시즌3의 두 번째 무대를 선보인다. 케미콘서트는 재단이 젊은 관객층을 위해 기획한 공연으로 지난 해 ‘딕펑스&마마무’, ‘정엽&거미’에 이어 올해 상반기 ‘자이언티&볼빨간 사춘기’ 편까지 모두 전석 매진되며 2~30대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재단의 믿고 보는 브랜드 콘서트이다. 

◇ 이번엔 힙합으로 사로잡는 케미다!

매 공연 신나는 펑키, 로맨틱한 발라드, 달달한 팝 등 뚜렷한 컨셉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케미콘서트의 이번 컨셉은 스웩 넘치는 힙합으로 힙합계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지닌 에픽하이와 떠오르는 음원 대세 헤이즈가 그 주인공이다. 

◇ 진일보한 음악적 세계관의 힙합 그룹, 에픽하이!

2001년 타블로, DJ 투컷, 미쓰라 진으로 결성되어 한국 오버힙합계의 새 장을 연 에픽하이는 대부분의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는 싱어송라이터 그룹으로 대중적인 멜로디와 서사적이고 문학적인 가사가 큰 특징이자 장점이다. 데뷔 이후 한국의 각종 음악상은 물론 미국 아이튠즈 힙합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 모두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헤픈 엔딩’, ‘춥다’, ‘Fly‘, ’One‘, ’Love Love Love‘, ’우산‘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 모든 음원차트를 휩쓴 음원 치트키, 헤이즈!

국내 최초 ‘2주 연속 800만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신흥음원강자 헤이즈는 랩과 보컬실력을 모두 갖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공감 가는 노랫말과 감각적인 멜로디로 20대 여성들에게 공감을 자아내며 발표하는 음원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히트곡으로는 ‘돌아오지마’, ‘저 별’,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등이 있다. 

이 두 아티스트가 펼칠 이번 케미콘서트는 그들의 히트곡 중에서도 9월의 늦더위를 물리칠 강력한 곡들로 구성된다. 에픽하이의 ‘Born Hater', 'Fan', 'Don't Hate Me', 'Love Love Love'와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저 별‘ 등으로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높은 예매율을 보이며 매진 기록을 이어 갈 이번 케미콘서트는 9월 2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 확인 및 티켓 예매는 재단 홈페이지(www.hnart.or.kr)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