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메트로 인천
중구문화회관, 동화와 발레의 만남‘발레-장화신은 고양이’공연
  • 안종삼 기자
  • 승인 2017.08.12 03:00
  • 댓글 0

중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오는 18일과 19일 동화 무용극 '장화신은 고양이'가 펼쳐진다. 

발레와 함께 웃음으로 읽는 동화 무용극‘장화신은 고양이’는 오랫동안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샤를 페로의 동화‘장화신은 고양이’를 소재로 한 공연이다. 

이번 공연을 선보이는 인천시티발레단은 2017년 인천문화재단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 사업에 선정된 인천 중구문화회관의 상주단체로 클래식 발레를 기본으로 한 수준 높은 창작 발레를 통해 발레의 대중화에 앞장서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인천시티발레단과 중구문화회관에서는 지난 5월 '신데렐라'에 이어 8월에는 '장화신은 고양이' 10월 '성냥팔이 소녀' 11월 '빨간모자' 12월 '호두까기 인형'등 다양한 발레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8월 공연 장화신은 고양이가 어렵게 느껴지는 발레에 대한 편견을 깨고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즐겁게 볼 수 있는 공연이 될것”이라며 “동화를 바탕으로 해 아이와 성인 관객이 서로 공감하며 소통할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공연 관람료는 정가 2만원이며 문화회관 홈페이지 회원은 30%할인된 가격1만4000원에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엔티켓에서 진행중이며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icjg.go.kr), 또는 전화 (☎인터파크1544-1555 / ☎엔티켓1588-2341)로 문의하면 된다.

안종삼 기자  ajs@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면 다른기사 보기
안종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