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걸상 전면 교체, 학교 내외부 도색

황은성 안성시장은 안청중학교 교육 현장을 방문해 교직원, 학교운영위원장, 학부모대표, 교육청 관계자 등과 함께 학교 교육 환경 개선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학생들의 책걸상 전면 교체로부터 시작해 학교 내외부 도색 등 오랜 숙원이었던 현안 해결 지원검토를 약속 했다.

안성시는 안성교육지원청과 안성교육발전협의 중에 사학재단문제로 교육지원청이 안청중학교 학교 교육 환경 개선 사업 지원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지난 14일 황 시장과 시청담당부서팀이 학교를 방문해 낡고 퇴색된 교실과 복도 도색 상태, 노후화된 책걸상 등으로 인한 학교 교육의 어려움들을 직접 청취하며 학생들의 불편함을 시급히 해소해 주어야 한다는데 공감하고 시급 현안인 책걸상 전면 교체부터 시작해 학교 환경 개선 현안들에 대한 지원을 검토하기로 했다.

안성시의 안청중학교 학교 환경 개선 현안 지원 소식에 안청중학교 학생, 학부모, 교직원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으며 위기를 기회로 새롭게 거듭나는 안청중학교가 될 것을 다짐하고 있다. 

한편, 안성시의 안청중학교 지원 소식에 안성 교육장도 안성시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현재 안청중학교는 학생 체육관을 건립 중에 있으며, 안성교육지원청에서는 실내 천장 텍스 석면과 LED 등을 모두 교체해 주기로 함에 따라 금년 안으로 학교의 교육 환경 현안들이 많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