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허브아일랜드, 라벤더 힐링축제

● 색소폰동호회의 힐링 음악회-다양한 제품 특별판매
● 라벤더 향기 가득한 샤워 즐기며 밸리댄스 무료공연

보랏빛 향기 물결이 일렁이는 라벤더 밭으로 떠나보자. 라벤더는 심신의 안정과 불면을 해소해주는 천연 향기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허브이다.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는 3,000평의 라벤더 밭이 보랏빛 꽃으로 물들기 시작하면 라벤더 힐링축제가 시작된다.

잣나무 숲으로 둘러 쌓인 깊은 산속의 라벤더를 테마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펼쳐지는 라벤더 힐링축제는 라벤더가 주인공이 되는 다양한 행사와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포천시 색소폰동호회와 함께 하는 힐링 음악회는 라벤더 밭을 배경으로 멋진 색소폰 연주를 진행하며, 보라색옷을 입은 산타 조형물들을 비롯한 보랏빛 라벤더 포토존들, 직접 수확한 라벤더에서 라벤더 워터를 추출하는 기구를 볼 수 있다.

그리고 라벤더 힐링축제의 대표 먹거리에 라벤더 아이스크림이 한정 판매되며 라벤더로 만든 다양한 제품들은 특별판매전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수확한 라벤더로  라벤더 초,라벤더 비누,라벤더 방향제,라벤더 베게,라벤더 고체향수,라벤더 누름꽃 목걸이, 라벤더 열쇠고리 등을 직접 만들어 보는 만들기 체험에 참여 할 수 있다.( 라벤더 만들기 체험은 체험비가 있는 유료 프로그램)

이외에도 라벤더 향기 가득한 샤워를 즐길 수 있으며 주말이면 펼쳐지는 화려한 밸리댄스 무료공연과 허브아일랜드 SNS를 통한 초대이벤트, 프린세스 메이크오버 의상체험, 매일 밤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불빛동화 세상을 만날 수 있다.

라벤더 힐링축제의 자세한 정보는 www.herbisland.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구리-포천간 민자고속도로의 개통으로 경기북부지역의 관광지 접근이 더욱 원활해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