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록의 디바, 혜은이가 데뷔 45주년을 맞아 오는 22일 중구에 온다. 
 
한중문화관에서 2주 동안 펼쳐질 이번 무대는 전국투어의 일환으로 그의 45년 가수인생을 기념하고, 돌아보는 자리이다. ‘열정’이라는 제목의 본 콘서트를 통해 한중문화관 4층 공연장에서 ‘더 가깝게 더 길게’ 관객과 만난다.

1975년 ‘당신은 모르실거야’로 정식 데뷔한 혜은이는 “고교 졸업 당시 가세가 기울어 야간업소 무대에 섰다. 3년이 지나 ‘당신은 모르실거야’를 부르게 됐다”며 데뷔에 얽힌 일화를 소개했다.

혜은이는 70-80년대 발라드에서 댄스곡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히트곡을 낸 원조 아이돌 스타다. 1977년 KBS MBC TBC 가수왕 및 최고가수상 등 그랜드슬램을 달성했고, 일본 Victor레코드 싱글과 독집 앨범을 출반, 일본 TV에도 진출하며 한류를 이끌기도 했다. 

가수 혜은이는 “지난 45년 동안 사랑받고 노래할 수 있었던 것에 감사드리며 그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많은 분들과 가깝게 호흡하고 싶어 한중문화관 공연을 마련하게 됐다”며 “나이가 들수록 열정이 식으면 안 되겠다는 생각으로 공연 콘셉트를 ‘열정’으로 정했다.”고 이번 공연의 의미를 밝혔다. 

본 공연에서는 ‘당신만을 사랑해, 진짜진짜 좋아해, 제3한강교, 감수광, 새벽비, 후회, 옛사랑의 돌담길, 독백, 비가’ 등 주옥같은 선곡으로 관록에 열정을 더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오는 6월 22일 저녁 8시 첫 무대를 시작으로 7월 2일까지 2주에 걸쳐 한중문화관 4층 공연장에서 펼쳐지며, 공연티켓은 인터넷(인터파크, 위메프, 쿠팡)과 전화예매로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재미난 사람들(032-764-330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