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지정 국내 유일 심장전문병원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이 더 많은 국내외 환자들을 위해 시도하는 새로운 프로젝트인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이 개원 100일을 기념해 9, 10일 양일간 개원 100일 기념 ‘행복 나눔 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개원 100일을 맞이해 기획된 행사로써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자문위원회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 녹색어머니회가 주관하며, 메디플렉스 세종병원과 중외학술복지재단이 후원한다.

9일에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지하 1층 비전홀에서 전야제가 개최된다. 전야제는 <SBS 김정택의 찾아가는 음악회 공연>으로 가수 김종환을 비롯해 SBS 오케스트라 단장 김정택, 국악예술가 최정아 등이 참여하여 클래식, 국악, 오페라까지 전 장르의 음악을 연주하는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10일 본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병원 곳곳에서 인천미술협회 작가 아트페어(갤러리 전시회), 건강강좌, 병원투어, 먹거리 장터,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지역상품 애용하기 운동을 통해 인천 지역 내 기업 제품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박진식 이사장은 “개원 100일을 맞이하여 환자, 외래객,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어울려 참여하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꾸준히 소통하고, 전 직원이 한 마음이 되어 최선을 다해 고객들에게 신뢰와 만족을 주는 인천 지역 대표 의료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은 지난 3월 2일 개원 및 진료를 시작, 4월 11일 그랜드 오픈식을 마쳤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