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야외 워터파크 조기 개장
상태바
원마운트, 야외 워터파크 조기 개장
  • 이승철 기자
  • 승인 2017.04.24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마운트 삼거리 축제 29일 개최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5월 가정의 달과 황금연휴를 맞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삼거리(놀거리·볼거리·먹거리) 축제’를 4월 29일부터 연다. 

워터파크·스노우파크에는 놀거리가 준비된다. 워터파크는 이날부터 야외 워터파크를 조기 개장한다. 초고층 야외 슬라이드인 스카이부메랑고를 비롯, 패밀리풀·야외 유수풀 등 야외 시설을 폭넓게 이용할 수 있다. 어트랙션 탑승 대기 고객의 지루함을 덜기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스노우파크에서는 100가지 보물찾기 이벤트, 판타스틱 조명쇼, 인기 게임 캐릭터 애니팡과의 포토타임 등 행사가 열린다. 가족 방문객을 위한 가족 티켓(3인권·4인권), 어린이 할인 티켓 등 다양한 테마파크 입장권 할인 혜택도 선택할 수 있다.

원마운트 야외 광장에는 볼거리가 있다. ‘대한민국 줌바 페스티벌’의 프리뷰 공연을 5월 1일부터 7일에, 메인 공연을 13일에 관람할 수 있다. 전국의 줌바인 1만3000여 명이 모여, 필리핀 기네스북 기록(1만2975명)에 도전하는 대규모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원마운트 쇼핑거리에는 먹거리존을 운영한다. 조선시대 주막을 콘셉트로 하는 ‘조선 맛걸리 대잔치’가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열려, 팔도의 이색 막걸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장원급제 퀴즈, 노래 한마당 등 이벤트 부스를 함께 운영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부된다.

원마운트 삼거리 축제의 자세한 일정과 세부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www.onrmou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