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타, 달콤한 과일향 담은 향기 나는 스니커즈로 유명세

키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가 2017년 봄, 스페인 스니커즈 씨엔타의 17SS 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씨엔타는 신발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향을 담아 일명 ‘향기 나는 스니커즈’로 불리어지고 있는데 매시즌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2017년 새롭게 선보이는 씨엔타의 뉴 컬렉션은 패션 전반의 레트로 열풍으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벨크로(VELCRO) 시리즈이다. 먼저 여아들을 위한 싱글 벨크로 타입의 메리제인 스타일은 핑크, 네이비, 그레이 등의 다채로운 컬러에 반짝이는 글리터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활동적인 남아들을 위한 씨엔타 더블 벨크로 타입은 탈부착이 자유로운 이중구조로 발등과 발목의 들뜨면서 생기는 접지름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네이비 블루계열을 포함해 화이트와 레드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남아는 물론 여아들까지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다. 

씨엔타는 이 외에도 귀여운 보(BOW) 장식과 경쾌한 도트패턴 등의 다양한 메리제인 스타일로 여아 라인을 강화했으며 기존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스니커즈들의 뉴 시즌컬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설명은 토박스 공식몰과 전국 토박스 37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가격 4만 4,000원부터).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