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올 뉴 크루즈, 찾아가는 고객 이벤트
상태바
쉐보레 올 뉴 크루즈, 찾아가는 고객 이벤트
  • 송홍일 기자
  • 승인 2017.02.12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CGV에 차량 전시…고객 행사 '풍성'

쉐보레가 차체 크기, 성능, 안전성에서 경쟁 모델을 압도하며 차급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올 뉴 크루즈(All New Cruze)의 본격 판매 개시에 앞서, 대규모 고객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 

쉐보레는 지난 1월 올 뉴 크루즈 출시 행사 이후,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맥북을 증정하고 TV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새로운 광고를 시작하는 등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를 통해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있다. 이에 힘입어, 사전계약을 시작한 지 영업일 기준 2주만에 2천대의 사전계약고를 올리는 등 올 뉴 크루즈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하고 있다. 

쉐보레는 이달 12일부터 본격적인 대규모 고객체험 마케팅 활동에 돌입, 올 뉴 크루즈에 대한 고객의 호응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오늘, 가장 멋진’을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대규모 고객체험 이벤트는 서울, 수원,부산, 광주, 청주 등 전국에 위치한 CGV에 올 뉴 크루즈를 전시하고, 제품의 우수한 성능과 상품성을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구성됐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SNS에 올리거나, 스마트폰으로 올 뉴 크루즈 증강현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팝콘, 영화 시사회 초대권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 올 뉴 크루즈를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시장의 반응을 확인하고 있다”며, “이달 12일부터 향후 3주간 전국에서 펼쳐지는 고객 체험 이벤트를 통해 제품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의 호응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월 하순부터 본격 판매를 개시하는 올 뉴 크루즈는 차급을 뛰어넘는 차체 크기를 바탕으로 대폭 확장된 실내공간을 갖췄으며 최신 가솔린 터보 엔진이 지원하는 역동적인 주행성능은 물론, 첨단 능동 안전 시스템을 대거 탑재하는 등 준중형 세단 이상의 제품 가치를 통해 세그먼트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프리미엄 콤팩트 세단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