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이벤트 마련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인천관광 슬로건을 널리 알리고 인천의 무한한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공사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현장에서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오프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인천관광 SNS를 통해 참여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이벤트의 경우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입구 메인 로비에서 인천관광 슬로건을 접목한 크리스마스트리로 장식한 포토존을 입구에 배치하여 12월 가족단위 방문객이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12월 9일~25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주말에는 인천관광 슬로건이 인쇄된 엽서에 작가가 직접 그려주는 캐리커처 이벤트와 인천관광 6대 거점을 활용한 스티커 타투 이벤트 등을 제공하여 풍성함과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인천관광 SNS(블로그, 페이스북)에서는 ‘관광거점별 스토리그래픽 틀린그림찾기’, 개인 성향에 따라 관광지를 추천하는 ‘나에게 맞는 인천 관광지를 발견하라’ 등 총 2가지 이벤트를 12월 9일~22일까지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인천관광 슬로건으로 디자인한 초콜릿 및 천연비누 세트, 모바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인천관광 슬로건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travelicn.or.kr), 인천관광 블로그 (http://yourincheon.tistor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