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은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에 한해 가능

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가족단위 거래시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신한 온가족 우대프로그램’을 시행하고, 런칭 기념 ‘신한 온가족 우대이벤트’를 5월 11일(수)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한 온가족 우대프로그램’은 신한은행에 가족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단위 금융상품 가입 시 각종 금융수수료 우대 및 제휴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①신한 온가족 패키지, ②신한 온가족 우대서비스, ③Tops Club가족우대제도로 구성되어 있다.

신한 온가족 패키지는 예금/적금/펀드/주택청약/연금 등 여러 금융상품 중 가족의 금융니즈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가족 중 2명 이상이 같은 날 가입하면 되며, 가족간 신한은행 창구송금 수수료 뿐 아니라 전자금융이체수수료 및 신한은행 CD/ATM 마감후 인출 수수료도 최대 1년간 면제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 온가족 패키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불고기 브라더스, KT&G 상상마당, 한샘몰, 비상교육, 알라딘, NS이숍, 제로투세븐, 사과나무 스튜디오, 컬투플라워와 제휴하여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하여 할인/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신한 온가족 우대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Tops Club가족우대제도를 신청하여 가족의 거래실적을 합산하면 Tops Club 등급별 우대서비스를 가족이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다. Tops Club은 신한은행의 우수거래 고객에게 드리는 우대서비스 제도로 Tops Club에 선정되면 신한은행의 각종 금융 수수료 우대, 전담직원 서비스 등 다양한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 프로그램의 가족 등록은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에 한해 가능하고, 가족 등록을 하기만 해도 가족간 신한은행 창구송금 수수료를 1년 동안 면제받을 수 있으며, 주민등록등본을 준비하여 가까운 영업점에서 신청하면 된다.

7월 10일까지 신한 온가족 패키지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스마트TV(3명), 문화상품권 10만원(20명), 케익교환권 2만원(200명) 등 총 223명에게 추첨경품을 증정하며, 3만 5천명의 고객에게 신한은행 캐릭터인 신이한이 머그컵을 선착순 제공하는 ‘신한 온가족 우대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온가족 우대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의 금융니즈에 따른 재테크 상품도 가입하고, 신한은행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도 다양한 가족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