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충처리인 제도 안내
일간경기는 보도의 정확성을 기하고 취재보도로 인한 피해를 자율적으로 구제하기 위해 고충처리인 제도를 운영합니다.

고충처리인은 일간경기 취재보도와 관련하여 독자 또는 이해 당사자가 제기한 불만이나 이의 등 고충을 상담 처리하고 피해를 구제하는 활동을 합니다.

일간경기 보도와 관련하여 고충이 있을 경우 아래와 같이 양식 작성하여 우편, 팩스 또는 이메일 을 통해 구체적인 내용을 알려주시면 신속하고 엄정하게 이를 조사, 처리하여 독자권익이 침해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충처리인 성명 : 강성열
  • 전화번호 : 032-508-0006
  • 팩스 : 032-508-0130
  • 이메일 : ilgangg@naver.com
  • 우편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283, A-510호
  • 고충처리인 청구서양식

고충처리인 실적 현황 사례

  • 2020년 고충처리 실적 현황
  • 접수일 접수 기사 사례 정정
    20.06.24 ‘20대 소방관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한 소방관의 자살 사건을 보도하면서 그의 소속, 직급, 직무, 나이, 인사발령시기 등의 공개는 자살자 및 가족의 명예나 사생활을 침해한 것으로 판단되며 그 주체인 사실을 소속과 나이만 명시하고 사생활 침해에 위배된 사항은 삭제하였습니다.
  • 2019년 고충처리 실적 현황 : 실적없음
  • 2018년 고충처리 실적 현황 : 실적없음
  • 2017년 고충처리 실적 현황 : 실적없음
  • 2016년 고충처리 실적 현황 : 실적없음
  • 2015년 고충처리 실적 현황 : 실적없음